패션대학원
패션대학원 홈페이지
패션대학원
패션대학원 홈페이지
-
2024-2학기 대학물리 3차 시험감독 보조요원을 모집 [2명 모집]
2024-11-21
기초과학과에서 다음과 같이 2024-2학기 대학물리 3차 시험감독 보조요원을 모집합니다. 대학물리 시험은 영어반을 제외한 나머지 분반은 통합적으로 진행합니다. [2명 모집] 1. 자격:본교 대학원 재학생 (휴학,수료,졸업생 및 T/AS장학생 신청불가) 2. 시험감독료: 9,860원x총 근무시간 (근로 2시간) 3. 시험일정 차수 학수번호 교과목명 시험일자 교시 시간 모집 인원수 3차 012104 대학물리 (2) 12/13(금) 10 18:00~19:00 [17:00~17:50 회의시간] 2명 모집 비고 1). 17:00에 I207호에서 시험감독 회의 예정으로 16:50까지는 입실 해야합니다. 4. 지원 방법: 다음의 사항을 메일로 발송 (메일 주소: jaychiang89@hongik.ac.kr) - 이름/학번: - 학위과정(석사,박사)/소속학과: - 전화번호: - 이메일: - 은행명/계좌번호: - 과목명(학수번호): - 시험일자및 교시: 5. 지급안내: 시험 종료 후 학과 자체적으로 지급 예정 6. 기타 문의 사항은 기초과학과(02-320-1134)으로 문의 바랍니다.
- 2024-2학기 대학물리 3차 시험감독 보조요원을 모집 [2명 모집]
2024-11-21
- [대학혁신지원사업] 학생상담센터 상담 및 참여수기 공모전 보조인력 모집
2024-11-21
- [조교채용]홍익대학교(서울캠퍼스) 전자전기공학부 조교 모집(~11.27)
2024-11-21
- 표준현장실습학기제 운영 안내 (2024학년도 동계/2025학년도 1학기)
2024-11-21
- [강화군] 2024년도 하반기 강화군 대학생 등록금 지원사업 공고 안내
2024-11-21
- 2024-2학기 대학물리 3차 시험감독 보조요원을 모집 [2명 모집]
-
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분납등록금 납부 안내(11.27~11.29)
2024-11-18
2024학년도 2학기 등록금을 분할납부하고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안내문입니다. 1. 등록금 분할납부 (11월) 가. 고지서 출력 : 11.27(수) 오전 9시 ~ 11.29(금) 등록금 고지서 출력 (바로가기) * 학부생/대학원생, 일시납부/분할납부 중 해당 항목을 체크 후 학번, 생년월일 등을 입력 후 열람 가능 * 등록금 납부 후에는 고지서 출력이 불가하니, 필요 시 미리 출력하시기 바랍니다. 다. 등록금 납부 : 11.27(수) ~ 11.29(금) 2. 등록금 납부 확인 가. 등록금 납부 확인서 발급 : 등록금 납부일 다음 날 12시(정오)부터 확인 가능 (주말 및 공휴일 제외) - 본교 홈페이지 > MY HONGIK(*로그인) > 클래스넷 > 고지서/납입증명서 출력 > 등록금납부확인서 나. 신한은행 실시간 납부내역 확인 : 신한은행 및 가상계좌로 납부한 등록금에 한하여, 납부 즉시 확인 가능 - 본교 홈페이지 > 좌측 상단 메뉴버튼 클릭 > 바로가기 > 기타 > 실시간 납부내역(신한은행) 신한은행 실시간 납부내역 조회(바로가기) 다. 신한은행 SMS 문자서비스 제공 :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한 학생에 한하여, 실시간 납부 확인 SMS 발송 - 신청방법 : 본교 홈페이지 > MY HONGIK(*로그인) > 클래스넷 > 개인정보 > 개인정보변경 > (하단)개인정보 제공 동의 3. 자주 묻는 질문 (FAQ) Q1 : 등록금 가상계좌로 입금이 되지 않습니다. (수취은행 오류, 이체 오류 등) A1 : 가상계좌는 개인 고유의 계좌번호와 개인별 납부액(수업료 또는 수업료+선택납부금)이 정확이 일치해야 납부가 됩니다. 고지서 상의 계좌번호와 금액을 다시 한 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 또는 일부 모바일 뱅킹에서 계좌번호만 먼저 입력하여 수취인 확인을 진행하는 경우, 납부액(이체금액)이 들어가지 유효하지 않은 계좌로 나오거나 수취은행의 오류라고 나올 수 있습니다. 이 경우에는 다른 은행을 이용하여 이체해 주시기 바랍니다. Q2 : 이체 한도가 부족하여 가상계좌로 한 번에 등록금을 전액 납부하기 어렵습니다. 나누어서 가상계좌 입금이 가능한가요? A2 : 가상계좌로는 1회만 입금이 가능합니다. 사전에 이체 한도를 확인하여 이체 한도를 늘리거나, 분할 납부를 신청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 Q3 : 등록금 납부 확인서를 발급받고 싶습니다. A3 : 등록금 납부 확인서는 등록금을 납부한 다음날 정오(12시 / 주말 및 휴일 제외)부터 본교 홈페이지 > MY HONGIK(학생 아이디로 로그인 필요) > 클래스넷 > 고지서/납부확인서 출력에서 온라인 발급만 가능합니다. 유선 요청 등을 통한 별도 오프라인 발급은 불가하니, 양해 바랍니다. (향후 학부모 전용 등록금 납부확인 온라인 메뉴 제공 예정 - 준비 중) Q4 : 등록금 고지서를 추가로 발급받고 싶습니다. A4 : 등록금 고지서는 등록금 고지서 출력기간 내 등록금을 납부하기 전까지만 조회, 출력이 가능합니다. 등록금 납부 후에는 추가 발급이 불가합니다. 등록금 고지서가 필요한 경우에는 미리 고지서를 출력/저장/보관하여 사용해주시기 바라며, 등록금을 납부하신 이후에는 등록금 납부 확인서를 발급받아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. 4. 문의처 가. 등록금 납부 관련 : 재무팀 (02-320-3138, 3134) 나.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 관련 : 대학원 교학팀 (02-320-1263) 다. 분납 신청 및 취소 관련 : 대학원 교학팀 (02-320-1269) 기타 등록금 납부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 기 공지된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바로가기 --> 2024-2학기 재학생 등록 안내(대학원)
-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분납등록금 납부 안내(11.27~11.29)
2024-11-18
-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강의평가 안내
2024-11-18
- 2024학년도 2학기 사이버강좌 기말고사 시험감독 보조요원 모집
2024-11-18
- [서울광역청년센터] 2024년 「서울 청년 아젠다 살롱」 홍보
2024-11-13
- 11월 도서관 정기교육 안내(논문작성 특강, 경영/공학 콘텐츠 박람회 등)
2024-11-07
-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분납등록금 납부 안내(11.27~11.29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