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분납등록금 납부 안내(11.27~11.29)
2024학년도 2학기 등록금을 분할납부하고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안내문입니다.
1. 등록금 분할납부 (11월)
가. 고지서 출력 : 11.27(수) 오전 9시 ~ 11.29(금)
등록금 고지서 출력 (바로가기)
* 학부생/대학원생, 일시납부/분할납부 중 해당 항목을 체크 후 학번, 생년월일 등을 입력 후 열람 가능
* 등록금 납부 후에는 고지서 출력이 불가하니, 필요 시 미리 출력하시기 바랍니다.
다. 등록금 납부 : 11.27(수) ~ 11.29(금)
2. 등록금 납부 확인
가. 등록금 납부 확인서 발급 : 등록금 납부일 다음 날 12시(정오)부터 확인 가능 (주말 및 공휴일 제외)
- 본교 홈페이지 > MY HONGIK(*로그인) > 클래스넷 > 고지서/납입증명서 출력 > 등록금납부확인서
나. 신한은행 실시간 납부내역 확인 : 신한은행 및 가상계좌로 납부한 등록금에 한하여, 납부 즉시 확인 가능
- 본교 홈페이지 > 좌측 상단 메뉴버튼 클릭 > 바로가기 > 기타 > 실시간 납부내역(신한은행)
다. 신한은행 SMS 문자서비스 제공 :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한 학생에 한하여, 실시간 납부 확인 SMS 발송
- 신청방법 : 본교 홈페이지 > MY HONGIK(*로그인) > 클래스넷 > 개인정보 > 개인정보변경 > (하단)개인정보 제공 동의
3. 자주 묻는 질문 (FAQ)
4. 문의처
가. 등록금 납부 관련 : 재무팀 (02-320-3138, 3134)
나.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 관련 : 대학원 교학팀 (02-320-1263)
다. 분납 신청 및 취소 관련 : 대학원 교학팀 (02-320-1269)
기타 등록금 납부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 기 공지된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바로가기 --> 2024-2학기 재학생 등록 안내(대학원)